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나이키 캐년샌들 구매후기

by 화니영이 2020. 6. 2.
반응형

안녕하세요~화니영이 입니다 ^-^
요즘 날씨가 완전 여름이라 운동화 신기도 너무 덥고 발에 땀이차더라구요~
작년에 열심히 신었던 샌들은 흰색이라 그새 때가 타고 낡아져서 이참에 새 샌들을 샀어요 !
나이키 캐년샌들 이라는 신발인데요~
ABC 마트에서 산 거라 5~6가지 브랜드의 샌들을 두고 비교를 해봤어요. 그 중에서 나이키 캐년샌들이 제일 착화감도 부드럽고, 가볍더라구요.
무엇보다 맨발로 신었을때 발에 닿는 부분이 발을 포옥 감싸주는 느낌이라 너무나도 만족했어요!
나이키 캐년샌들을 제일 마지막에 신어봤는데 딱 이거다!이 이상은 없다! 이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

박스에서 갓 나온 모양이라 그런지 찐빵이 되버렸네요 ㅋㅋ 하지만 신다보면 우리가 흔히 아는 샌들모양으로 돌아오니 눌려졌다고 걱정할 것이 없다는 점 알려드려요 :-)

나이키 캐년샌들은 79000원에 판매되고있고, ABC마트에서 10% 할인을 받아 71100원에 구입했습니다.
샌들치고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만큼 고퀄이라 만족하고 있어요 ^^

뒷면은 이렇게 미끄럽지않게 처리가 되어있고 투툼하기 때문에 지면이 그대로 느껴져서 불편한 샌들과는 차이가 있어요. 가볍고 부드러운데 쿠션감도 좋으니 신자마자 이거다라고 생각했나봐요 ㅋㅋㅋ

여름이라 샌들 구매로 고민하시는분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:-) 나이키 캐년샌들 후기였습니다~!

반응형

댓글